도쿄서 한국 야구선수가 여자끼고 Wbc 국대 유흥업소 목격담 < 핫이슈 < 기사본문 경기연합신문 세상을 바꾸는 젊은 신문


회계 투명성이 높아지고 접대비 규제도 강해지면서 룸살롱 접대 문화는 위축되는 추세긴 하다. 흔히들 룸살롱이라면 폐쇄된 공간에서 지저분하게 노는 곳을 생각하지만 고급 룸살롱일 수록 그렇지 않다고 한다. 이른바 텐프로라고 하는 고급 룸살롱의 여성들은 스펙도 상당하고 어지간한 주제의 얘기도 잘 통한다고 한다. 하긴, 옛날에도 유명한 기생은 학자나 고관대작들을 가지고 놀 만큼 똑똑했으니까. 물론 그런 고급진 곳은 텐프로 얘기고, 지역 간 편차는 있지만 지저분하게 노는 곳들도 많다. 가격이 비쌀수록 오히려 덜 난잡하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KBO 또한 31일 오전 9시 허구연 총재를 비롯해 부서 담당자들이 회의를 진행했다. 총재가 직접 회의를 주관했다는 것은 KBO가 이번 사안을 무겁게 보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남편이 25살 여자와 바람 피웠지만” 나탈리 포트만, 아‘블랙스완’으로 아카데미 여우주연상을 수상한 나탈리 포트만이 남편 발레리노 벤자민 마일피드의 외도로 결혼생활에 위기를 맞고 있다.


다만 음주 시점(경기 전날 및 당일)과 장소(룸살롱)에 대해서는 부인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사태는 30일 유튜브 채널 '세이엔터'의 폭로로 시작됐다. 이 채널은 "WBC에 출전한 프로야구 선수들이 지난 3월 본선 1라운드가 열린 일본 도쿄 아카사카에서 밤새 음주를 했다"고 주장했다. 뒤이어 뉴데일리는 "일부 투수가 첫 경기인 3월 9일 호주전 전날 밤부터 경기 당일 새벽까지 술을 마셨다. 일본전이 열린 10일 밤에도 다음날 새벽까지 술을 마셨다"고 전했다. 앞서 김의겸 의원은 지난 24일 법사위 국감 때 유튜브 채널 '시민언론 더탐사'의 취재 내용을 근거로 "윤석열 대통령과 한동훈 법무부 장관, 법무법인 김앤장 변호사 등이 지난 7월 청담동 술자리에서 머물렀다"는 의혹을 제기했다. 한 장관은 당시에도 이에 대해 격렬하게 부정하면서 "법무부 장관직을 포함해서 앞으로 어떤 공직이라든지 다 걸겠다"고 반발한 바 있다.


구독이 추가 되었습니다.구독이 취소 되었습니다.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기사 저장이 취소되었습니다.링크가 복사되었습니다. 3월 9일 호주를 상대로 7-8로 패배하고, 10일 일본을 상대로 4-13으로 대패했다. 12일 체코전과 13일 중국전에서 각각 7-4, 22-2로 대승했지만, B조 3위로 8강 진출에 실패했다. 매체는 "A구단의 간판 선발 투수 B씨는 C구단의 우완 투수 D씨를 데리고 3월 8일 밤 11시부터 이튿날 새벽 6시까지 술을 마셨고 10일 밤에도 해당 룸살롱을 찾아 다음 날 새벽까지 마셨다"고 전했다.


북창동에 다녀온 손님들이 다른 지역에 와서도 ‘농도 짙은 쇼’를 요구하기 때문이다. 팁 소득을 솔직하게 신고한다는 게 믿어지지 않는다고 하자 “그럴 수밖에 없게 되어 있다”고 한다. 호스티스들이 출근할 때 주민등록번호와 실명을 기재하고 팁 받은 것을 기록하는 데다 세무서에 신고했을 때 조금이라도 이상한 흔적이 있으면 당장 세무조사가 나오기 때문에 속일 수가 없다는 것이다. 2023 월드베이스볼클래식 야구 대표팀 일부 선수들이 대회 기간 음주를 했다는 의혹이 제기됐다.


2000년 한글문화연대를 결성했고 2013년 성균관대에서 한글운동사를 주제로 박사학위를 받았다. 성균관대 초빙교수이며 현재 YTN ‘재미있는 낱말풀이’와 팟캐스트 ‘한마디로영어’를 진행하고 있다. 한 시 정각이 조금 지나며 천지가 진동하는 독립 만세 소리가 들려왔다. 일당에 모인 30여 인도 눈물을 흘리면서 독립 만세를 목이 터지라고 불렀다. 모두가 흥분을 못 이겨 앉았다 섰다 하며 어찌할 줄을 몰랐다. (중략) 우리는 이제 독립선언의 통지를 받고는 우선 우리를 체포하러 올 일경을 피하지 않고 맞이하여 다음 일을 제2회 담당자에게 옮길 따름이다.


독립선언서를 낭독한 장소는 기생집이라고 불러도 좋을 만큼 퇴폐와 향락이 있던 장소입니다. 하지만 한편으로는 지금의 호텔 연회장처럼 모임이 열리는 곳이기도 했습니다. 당시 명월관은 요릿집인 동시에 기생이 접대하는 곳은 맞습니다. 그러나 단순히 지금의 룸살롱과 같은 성격은 아니고 각종 모임과 만찬, 기자회견, 출판기념회가 열리는 장소이기도 했습니다. 그러나 정식 명칭은 '명월관 인사동지점'이라고 봐야 합니다. 왜냐하면 독립선언사건 공판에서도 태화관이 아니라 '명월관'이라고 지칭했기 때문입니다.


한편 이번 파문에는 정철원과 김광현 이외 다른 일행과 술을 마신 이용찬도 이름을 올렸다. 몇 년 전 외국의 주요 언론이 한국여성들의 호스트빠 문화를 집중 취재, 보도해 안팎으로 떠들썩했던 적이 있다. 그들은 한 달 월급을 넘어서는 돈을 룸살롱, 단란주점 등에 아낌없이 퍼붓는 한국여성들의 모습에 놀라워했다. 그러나 무엇보다 외국인 기자들을 경악시킨 것은 한국여성들이 술집에서 술만 마시는 게 아니라 남성들을 불러낸다는 사실이었다.


「월급쟁이는 가까이 할 곳이 못 되는 집이로구나」 생각했는데, 사건의 무대로 화려하게 등장했더군요. 선배 기자들을 모시고 간 자리에서 술 먹고 혹여 실수라도 한번 하면 두고두고 시원찮은 놈으로 몰리기 십상이기도 하구요. 호스티스 이야기가 나온 김에 호스티스로 출입하는 여자연예인들도 있냐고 물어보았다. 그는 자세한 걸 밝히길 꺼려했지만 과거 그가 데리고 있던 호스티스 중에 지금 유명 댄스가수도 있고, 모 방송국에서 활동하는 연예인도 있다고 했다. 폭로에 따르면 일부 투수가 첫 경기인 3월 9일 열린 호주전의 전날 밤부터 경기 당일 새벽까지 술을 마셨다. 또 3월 10일 열린 일본전을 앞두고도 밤새 술자리를 가졌다.


특히 중요한 한일전을 앞두고 술자리를 벌였다면 지탄을 피하기 어렵다. 2000년 초반에 벤처 거품이 몰아쳤을 때는 강남 룸살롱도 호황을 누렸다. 당시만 해도 사업계획서 하나 그럴듯하게 만들면 돈이 몰리던 때였고 골드뱅크니 인츠니 하는 회사들은 수백 억씩 현금을 가지고 있던 때였다.

cnfwkd cnfwkd 휴게텔 추천 부산 백마 휴게텔 추천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